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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충남대학교 동물병원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회원가입 동의서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해당 서비스의 회원 가입 양식에서 '동의함'의 선택박스를 체크함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충남대학교 동물병원(이하 "병원"라 합니다)에서 운영하는 진료의뢰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이용자(회원) : 인터넷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본 약관에 따라 충남대학교 동물병원과 시스템 제공사가 지원 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②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병원에서 선정한 사람 또는 시스템 제공 운영사

③ 연결사이트 : 홈페이지와 하이퍼링크 방식(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정지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등으로 연결된 웹 사이트를 말합니다.

④ 개인정보 :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전화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인식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한다)를 말합니다. 

⑤ 해지 : 이용자가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⑥ 전자의뢰 : 충남대학교 동물병원 진료의뢰센터 홈페이지 및 시스템 제공운영사의 동물병원 운영 프로그램(IntoVet GE)을 통해 외부 동물병원의 수의사 또는 동물의 보호자가 전산으로 환자를 의뢰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 및 변경) 

① 충남대학교 동물병원 및 (주)인투씨엔에스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병원 소재지, 전자우편 주소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 또는 (주)인투씨엔에스의 프로그램에 게시합니다. 

② 충남대학교 동물병원 및 (주)인투씨엔에스는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충남대학교 동물병원 및 (주)인투씨엔에스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게시판게시나 메일)합니다. 

④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①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 및 (주)인투씨엔에스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협진병원 및 충남대학교대학교 진료일정, 예약 안내

     2. 동물병원 또는 연결사이트 및 프로그램(IntoVet GE)을 통해 제공되는 각종 예약 서비스

     3. 운영자가 제공하는 뉴스, 공지, 동물 건강정보

     4. 기타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 또는 (주)인투씨엔에스가 정하는 서비스

②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 및 (주)인투씨엔에스는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 및 (주)인투씨엔에스는 서비스 내용의 변경으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 및 (주)인투씨엔에스는 시스템 등 장치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 및 (주)인투씨엔에스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장 회원의 가입 및 탈퇴

제6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 및 (주)인투씨엔에스의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 및 (주)인투씨엔에스는 전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이하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7조 제2항에 의거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병원의 기술상 또는 업무 수행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병원이 승낙한 시점으로 합니다. 

⑤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시스템의 회원정보 변경, 전화 또는 기타 방법으로 병원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⑥ 본 홈페이지의 회원가입정보는 (주)인투씨엔에스와 회원정보를 공유합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의 상실 등) 

① 회원은 병원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병원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또한 전자메일이나 서면, 전화(녹취)으로도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요청자의 이름,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해지사유 등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병원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등록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병원 내에서 검증되지 않은 허위정보 및 기타 허락되지 않은 물품의 판매 행위를 하는 경우

4.병원 내에서 허락되지 않은 진료행위 또는 진료행위를 위한 선전의 장소로 이용하는 경우

5.병원 내에 제공되는 정보를 변경하는 등 홈페이지 운영을 방해한 경우

6.병원을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7.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8.기타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 및 (주)인투씨엔에스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병원에 제공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전화번호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 또는 (주)인투씨엔에스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운영 시스템의 게시판 또는 시스템 제공 운영사 홈페이지(www.intocns.com)나  동물병원 운영 프로그램(intoVET GE)을 통해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전자의뢰의 신청 및 성립) 

① 이용자는 홈페이지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전자의뢰서를 작성하고 진료예약을 신청합니다.

1. 진료의뢰센터 시스템에 로그인 또는 intoVET GE 프로그램을 통해 의뢰서 작성

2. 전자진료의뢰서의 필수항목 작성 (성명, 주민번호, 휴대전화, 상병명, 진료소견) 후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으로 전송

3. 진료의뢰 시스템을 통해 접수된 의뢰서는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 회신 프로그램(intoVet GE) 회신 예약창에 접수등록 전까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②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은 제1항의 예약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예약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경우

③ 진료의뢰된 대상자 본인 또는 대리인과 전화통화 후 체결된 예약 건에 대해서는 예약이 성립된 것으로 봅니다. 

제3장 서비스에 관한 책임의 제한

제11조 (병원과 연결 사이트간의 관계)

①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은 연결 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용역, 서비스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4장 병원 및 이용자의 의무

제12조 (병원의 의무)

①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은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

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②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은 이용자의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의 보안에 대하여 기술적 안전 조치를 강구하고 관리에 만전을 기함으로써 이용자의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합니다.

③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 및 (주)인투씨엔에스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 하여 인터넷 비즈니스 발전에 기여하도록 합니다.

제13조 (이용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이용자는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 진료의뢰 시스템을 이용하는 경우 서비스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또는 프로그램(intoVet GE)을 사용해야 합니다.

② 아이디와 비밀번호 및 프로그램(intoVet GE)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④ 이용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의 부실로 인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⑤ 이용자는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 및 (주)인투씨엔에스에 통보하고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4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동물병원에 게시된 정보의 자의적 변경

      3. 동물병원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다른 이용자에 대한여 상담을 하거나 알선하는 행위

      8. 제3자의 진료행위를 선전하는 행위

      9. 상품을 판매하거나 판매를 알선하는 행위

      10.기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② 전항 각호의 정보 또는 기타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이 사이트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정보가 시스템에 게시되거나 사이트와 링크된 곳에 게시된 경우, 병원은 이용자 또는 기타 정보의 게시를 행한 자의 승낙 없이 홈페이지에 게재된 당해 정보를 삭제하거나 링크를 단절할 수 있습니다. 단, 병원은 이러한 정보의 삭제/링크의 절단 등을 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제 5장 환자 진료정보 활용에 대한 약관

제 15조 환자의 진료정보 활용에 대한 약관

① 진료의뢰시스템의 진료의뢰를 통해 의뢰된 환축의 진료정보를 조회하기 위해서는 보호자의 진료정보 공개에 대한 동의가 필요하며 동의(서면 또는 구두)된 보호자에 한해서만 전자진료의뢰 시스템을 통해 환자의 진료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제 17조 (진료정보 조회 범위 항목)

① 환자가 진료정보 공개에 대한 동의를 한 경우에 한하여 환자의 진료정보를 공개합니다.

제6장 기타

제19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 및 (주)인투씨엔에스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 및 (주)인투씨엔에스는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진료의뢰 시스템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 및 (주)인투씨엔에스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0조 (분쟁해결)

① 본 이용약관에 규정된 것을 제외하고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반 문제에 관한 분쟁은 최대한 쌍방합의에 의해 해결하도록 합니다.

② 이용자가 홈페이지 이용과 관련하여 불만이 있거나 의견을 제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자우편 또는 홈페이지에 그에 대한 불만사항 또는 의견을 제출하면 됩니다.

③ 병원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제21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운영자(社) 소재지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② 충남대학교대학교 병원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및 보호정책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 및 (주)인투씨엔에스는 이용자들이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내용에 대하여 회원 가입시 '위 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합니다 .'라는 것을 체크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해당 체크박스에 체크를 할 경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충남대학교대학교 동물병원이 도입한 (주)인투씨엔에스의 리퍼시스템은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법규에 따라 가입신청시 또는 이용약관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 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항목과 이용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주)인투씨엔에스의 리퍼시스템의 개인정보 수집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필수항목과 선택항목이 있는데,선택 항목은 입력하지 않더라도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회원 가입 개인정보]

필수항목 : 아이디,비밀번호,이름,면허번호, 의뢰과, 휴대폰번호,이메일, SMS수신여부

선택항목 : 출신학교, 졸업년도[회원 가입 병원정보]필수항목 : 동물병원명, 원장명, 주소, 전화번호선택항목 : fax 번호, 병원홈페이지

* 상기 외 특정 목적을 위해 단기적으로 개인정보 수집시 별도로 공지드리며, 가입 당시 정보 뿐만 아니라 정보 수정으로 변경된 정보를 포함 합니다.


2.충남대학교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물병원이 도입한 (주)인투씨엔에스의 리퍼시스템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아래의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수집된 모든 정보는 아래 사용 목적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사용목적 변경시 반드시 사전동의를 구합니다. 진료의뢰 및 회신, 환축조회 및 보호자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사용,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 및 행사정보 안내, 서비스 컨텐츠 제공 및 신규 서비스 개발을 위한 자료, 교육, 연구, 진료서비스에 필요한 최소한의 분석 자료


2.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주)인투씨엔에스의 리퍼시스템은 전자진료의뢰서 작성 시 수집되는 환축 및 보호자의 개인정보, 개인정보변경 등 서면양식, 충남대학교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물병원이 운영하는 리퍼시스템 회원가입, 전화, 팩스, 이메일을 통해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또한 인터넷 핸드폰 서비스 사용 시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방법으로도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3.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주)인투씨엔에스의 리퍼시스템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서비스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이용약관에 명시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통계작성ㆍ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

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4. 개인정보의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

개인정보는 (주)인투씨엔에스의 리퍼시스템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보유 및 이용 됩니다.

회원가입의 경우 : 회원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 된 때

설문조사, 행사 등의 목적을 위하여 수집된 경우 : 설문조사, 행사 등이 종료 된 때

진료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수집된 경우 : 의료법 기준에 준함


다만,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는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따라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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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절차 : 고객이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삭제 되거나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의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 정보는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6.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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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주)인투씨엔에스의 리퍼시스템은 고객이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ㆍ증명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고객의 요구에 성실하게 대응하고, 해당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거나 보존 기간을 경과한 것이 판명되는 등 정정ㆍ삭제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정정ㆍ삭제를 합니다.

개인정보의 열람/증명

 고객은 (주)인투씨엔에스의 리퍼시스템을 방문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ㆍ증명을 요구할 수 있고, 고객이 제공 한 개인정보를 보다 철저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고객의 방문 이외의 전화ㆍ우편ㆍFAX 등 기타의 신청방법에 의하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증명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주)인투씨엔에스의 리퍼시스템은 고객이 개인정보에 대한 정정ㆍ삭제를 요구하는 경우,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 고객이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ㆍ증명을 요구하는 경우, 고객의 신분을 나타내는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신형) 등의 신분증명서를 제시 받아 본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2) 고객의 대리인이 방문하여 열람ㆍ증명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위임

장 및 명의 고객의 인감증명서와 대리인의 신분증명서 등의 증표를 제시 받아 진정한 대리인인지 여부를 확인 합니다.

3) 고객이 제3자에 대한 개인정보의 제공에 동의한 경우에도 오류 정정의 요구를 받은 경우에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개인정보의 제공을 중단하고,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제3자 및 당사자에게 그 사실을 통지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4) (주)인투씨엔에스의 리퍼시스템은 개인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열람ㆍ증명 또는 정정을 거절할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고객에게 이를 통지하고 그 이유를 설명합니다.

5) 고객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수집/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가입/해지)를 요구할 수 있고 (주)인투씨엔에스의 리퍼시스템은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고객은 (주)인투씨엔에스의 리퍼시스템은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주)인투씨엔에스의 리퍼시스템은 고객이 방문하여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에는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법령에 다르게 규정하고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해 개인 정보를 파기하는 등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법정대리인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만 14세 미만 아동이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오류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7. 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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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주)인투씨엔에스의 리퍼시스템이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ㆍ상속 등으로 그 권리,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서면ㆍ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함과 동시에 홈페이지 (www.intorefer.com) 첫 화면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표기하여 14일 이상 그 사실을 공지합 니다.


9.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1). 기술적 대책

(주)인투씨엔에스의 리퍼시스템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기술적 대책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주)인투씨엔에스의 리퍼시스템은 개인정보처리 시스템 및 개인정보취급자가 개인정보 처리에 이용하는 정보기기에 컴퓨터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등 악성 프로그램의 침투 여부를 항시 점검ㆍ처리할 수 있도록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개인정보 침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또한,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적용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주)인투씨엔에스의 리퍼시스템은 암호알고리즘 등의 이용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 장치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침입탐지시스템을 운영하여 각 서버마다 접근제어시스템을 설치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주)인투씨엔에스의 리퍼시스템은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주)인투씨엔에스의 리퍼시스템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본 시스템을 이용하는 병원에서 고객을 직ㆍ간접적으로 상대로 하여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ㆍ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주)인투씨엔에스의 리퍼시스템은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각 병원에 지정하여 식별부호(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본사직원 및 병원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사 및 시스템 도입병원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 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본사 및 시스템 도입병원 직원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ㆍ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

다.

개인정보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침해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자료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 통제 등 출입관리 절차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주)인투씨엔에스의 리퍼시스템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문의 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최성국 부장 (경영지원팀)

개인정보관리담당자 : 정형기 팀장 (C/S 팀)

소속부서 : (주)인투씨엔에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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